SELL MALL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로그인 | 회원가입 | 아이디찾기 | 비밀번호찾기 | 자주묻는 질문
10
전체카테고리
나의쇼핑
적립금 충전/내역
엑셀주문
상품DB다운
고객센터
주문/배송조회


회원약관동의

회원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
2020.11.1

제 1조 (총칙)

(주)케이디제이시스템 (이하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보호를 소중하게 생각하고,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항상 최선을 다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1. 회사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을 비롯한 모든 개인정보보호 관련법률규정을 준수하고 있으며, 관련 법령에 의거한 개인정보취급방침을 정하여 일반 회원 권익 보호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2. 회사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을 제정하여 이를 준수하고 있으며, 이를 인터넷사이트 및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에 공개하여 일반 회원이 언제나 용이하게 열람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제 2조 (개인정보의 수집방법 및 항목)

1. 회사는 회원가입, 원활한 상담, 각종 서비스의 제공 등을 위해 아래와 같은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a. 회원가입 시점에서 수집하는 항목
i. 이메일 주소, 휴대폰번호(이상 선택적 수집정보)
ii. 단, 비즈니스 회원의 경우 회원가입 후 공간 등록 과정에서 필수항목으로 업체명, 휴대폰번호, 대표자명, 사업자등록번호, 주소 등의 공간정보와 선택항목으로 광고 구매시 입금자명, 업체명, 계좌번호를 수집합니다.
b. 서비스 이용과정에서 수집될 수 있는 개인정보의 범위
i. 서비스 이용과정에서 일반 회원이 입력한 정보 및 작성한 저작물
ii. 공간 예약시 예약정보(이메일주소, 휴대폰번호)를 수집합니다.
iii. 문의 접수 및 회신 과정에서 연락처 및 이메일 주소를 수집할 수 있으며, 이벤트 진행 시 배송정보 등을 수집할 수 있습니다.
iv. 서비스 이용과정에서 IP주소, 슈가, 방문일시•불량 이용 기록, 기기정보(PC/모바일) 정보가 자동으로 생성되어 수집합니다.
v. 회사는 회원 및 비회원이 서비스 내 ‘전화걸기’ 버튼을 눌러 전화를 할 경우, 전화 중개 위탁 서비스에 따라 전화번호를 수집합니다.
수집된 전화번호는 위탁사에 기록되며, 회사에는 기록되지 않습니다.
2. 개인정보의 수집 방법
a. (주)케이디제이시스템 PC/모바일 회원가입, 고객센터를 통한 전화 상담, 온라인 상담, 이벤트 응모
b. 오프라인에서 진행되는 이벤트, 세미나 등


제 3조 (개인정보 이용 목적)

회사는 다음의 목적으로 서비스 제공을 위한 최소한의 개인정보만을 수집하며, 수집한 정보를 목적 외로 이용하거나, 회원의 동의 없이 외부에 공개하지 않습니다.

1. 서비스의 원활한 제공 및 운영
2. 회원관리
a. 회원제 서비스 제공에 따른 개인식별, 가입의사 확인, 이용약관 위반 회원에 대한 이용제한 조치, 서비스 부정 이용 제재, 고충 처리 및 분쟁 조정을 위한 기록 보존, 고지사항 전달, 회원탈퇴 의사의 확인
3. 신규서비스 개발 및 마케팅 및 광고에의 활용
a. 신규서비스 개발 및 맞춤 서비스 제공, 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서비스 제공 및 광고 게재, 정기 간행물 발송, 서비스의 유효성 확인, 이벤트 및 광고성 정보 제공 및 참여기회 제공, 접속빈도 파악,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
b. 콘텐츠 등 기존 서비스 제공(광고 포함)에 더하여, 인구통계학적 분석, 서비스 방문 및 이용기록의 분석, 개인정보 및 관심 등에 기반한 맞춤형 서비스 제공 등 신규 서비스 요소의 발굴 및 기존 서비스 개선 등


제 4조 (개인정보 수집, 이용, 제공에 대한 동의)

회사는 회원이 최초 회원 가입시 또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해 개인정보를 입력할 시 개인정보취급방침 및 이용약관 등의 내용에 대해 동의 여부를 체크할 수 있는 절차를 마련하여, 이를 체크하면 개인정보수집에 대해 동의한 것으로 취급합니다.


제 5조 (개인정보의 목적 외 이용 및 제 3자 제공)

1.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제 3조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에서 고지한 범위 내에서 사용하며 동 범위를 초과하여 이용하거나 원칙적으로 제 3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2. 다만, 다음의 경우에는 합당한 절차를 통한 회원의 동의를 얻어 개인정보를 제공 또는 이용할 수 있습니다.
a. 제휴관계: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당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제휴사에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사전에 회원에게 제휴사, 제공되는 개인정보의 항목, 개인정보 제공 목적, 제공 기간, 개인정보보호방안 등에 대해서 개별적으로 동의를 구하는 절차를 거치게 되며, 회원의 동의가 없는 경우에는 제휴사에게 이를 제공하지 않으며, 제휴관계의 변화 또는 종결될 경우에도 고지합니다. 또한 제휴관계가 종결될 경우 제공된 개인정보에 대해서는 회원의 동의가 없는 경우 지체없이 파기하도록 조치하며 개인정보 제공에 동의하더라도 언제든지 그 동의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b. 위탁처리: 원활한 업무처리와 회원에게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회원의 개인정보를 위탁하여 처리할 수 있으며, 이 경우 반드시 사전에 위탁처리 업체명과 목적, 위탁처리되는 개인정보의 범위, 위탁기간 등에 대해 상세하게 고지합니다.
3. 다음은 예외로 합니다.
a.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b.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통하여 예약한 후 거래가 성사된 경우, 거래 당사자간의 원활한 의사소통을 위하여 관련된 정보를 필요한 범위 내에서 거래당사자에게 제공하는 경우
c. 회원들이 사전에 동의한 경우
d. 법령의 규정에 의거하거나, 수사 목적으로 법령에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사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제 6조 (개인정보의 보유기간 및 파기)

1. 회사가 회원의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경우 그 보유기간은 원칙적으로 회원가입 후 약관 제 7조에 의한 ‘이용계약의 종료시’까지며, 이용계약 종료의 경우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즉시 파기하며 제 3자에게 기 제공된 정보에 대해서도 지체없이 파기하도록 조치합니다. (단, 부정한 이용의 재발을 방지하게 위하여 이용계약 해지일로부터 1년간 회원의 아이디를 보유할 수 있습니다.)

또한, 다음의 경우 각각 명시한 기간 동안 개인정보를 보유합니다.

a. 상법 등 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성이 있는 경우 법령에서 규정한 보존기간 동안 거래내역과 최소한의 기본정보를 보유
b. 보유기간을 미리 공지하고 그 보유기간이 경과하지 아니한 경우와 개별적으로 회원의 동의를 받을 경우에는 약정한 기간 동안 보유
c. 다음의 경우 명시한 기간 동안 개인정보를 보유
i.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5년
ii. 스터디카페 공간 등록에 관한 기록: 5년
iii.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3년
iv. 부정이용 등에 관한 기록: 5년
2. 회사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보호하여 개인정보 유출로 인한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은 방법을 통하여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a.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을 통하여 파기합니다.
b. 전자적 파일 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3. 회원의 동의를 받아 보유하고 있는 개인정보에 대한 당해 회원의 열람요구가 있을 경우 회사는 지체없이 이를 열람, 확인할 수 있도록 조치합니다.

제 7조 (회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1. 회원 및 법정 대리인은 언제든지 등록되어 있는 자신 또는 대리자의 개인정보를 조회하거나 수정할 수 있으며 가입 해지를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2. 회원 혹은 대리인의 개인정보 조회, 수정을 위해서는 ‘내 정보’를, 가입 해지(동의철회)를 위해서는 고객센터를 통해 본인확인 절차를 거치신 후 직접 열람, 정정 또는 탈퇴 요청이 가능합니다.
3. 개인정보관리책임자에게 서면, 전화 또는 이메일로 연락하여 개인정보의 조회, 수정 및 가입 해지 요청이 가능합니다.
4. 개인정보의 오류에 대한 정정을 요청하신 경우에는 정정을 완료하기 전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 또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또한 잘못된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이미 제공한 경우에는 정정 처리결과를 제3자에게 통지합니다.
5. 회사는 회원 혹은 법정 대리인의 요청에 의해 해지 또는 삭제된 개인정보는 6조 ”개인정보의 보유기간 및 파기”에 명시된 바에 따라 처리하고 그 외의 용도로 열람 또는 이용할 수 없도록 처리하고 있습니다.

제 8조 (개인정보의 기술적/관리적 보호 대책)

회사는 회원들의 개인정보를 취급함에 있어 개인정보가 분실, 도난, 누출, 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안전성 확보를 위하여 다음과 같은 기술적/관리적 대책을 강구하고 있습니다.

단, 회원 본인의 부주의나 인터넷 또는 통신상의 문제로 ID, 비밀번호 등 개인정보가 유출되어 발생한 문제에 대해 회사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1. 비밀번호 암호화
회원 아이디(ID)의 비밀번호는 암호화되어 저장 및 관리되고 있어 본인만이 알고 있으며, 개인정보의 확인 및 변경도 비밀번호를 알고 있는 본인에 의해서만 가능합니다.
2. 해킹 등에 대비한 대책
회사는 해킹이나 컴퓨터 바이러스 등에 의해 회원의 개인정보가 유출되거나 훼손되는 것을 막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의 훼손에 대비해서 자료를 수시로 백업하고 있고, 최신 백신프로그램을 이용하여 회원들의 개인정보나 자료가 누출되거나 손상되지 않도록 방지하고 있으며, 암호화통신 등을 통하여 네트워크상에서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전송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침입차단시스템을 이용하여 외부로부터 무단 접근을 통제하고 있으며, 기타 시스템적으로 보안성을 확보하기 위한 가능한 모든 기술적 장치를 갖추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3. 취급 직원의 최소화 및 교육
회사의 개인정보관련 취급 직원은 담당자에게 한정시키고 있고 이를 위한 별도의 비밀번호를 부여하여 정기적으로 갱신하고 있으며, 담당자에 대한 수시 교육을 통하여 (주)케이디제이시스템 개인정보취급방침의 준수를 항상 강조하고 있습니다.


제 9조 (의견수렴 및 불만처리)

1. 회사는 개인정보와 관련한 회원의 의견을 소중하게 생각하며, 회원 개인정보 관련 문의에 대하여 성실한 답변을 받을 권리가 있습니다.
2. 회사는 회원와의 원활한 의사소통을 위해 1:1문의 게시판을 운영하고 있으며 상세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대표번호: 032-675-1102
E-mail: macgyver@kdjsystem.com
주소: 경기도 부천시 삼작로178번길 21 2층

3) 고객센터 전화상담 시간은 점심시간(12:00-13:00)을 제외한 평일 09:30~18:30까지로 토요일 및 공휴일은 운영하지 않으며, 심야시간이나 공휴일에는 고객센터에 문의하기를 통하여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4) 기타 개인정보에 관한 상담이 필요한 경우에는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대검찰청 인터넷범죄수사센터,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등으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국번없이)1301/휴대전화:지역번호+1301 (http://www.cyberprivacy.or.kr)
대검찰청 인터넷범죄수사센터: 02-3480-3600 (http://www.spo.go.kr)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02-393-9112 (http://www.netan.go.kr)

제 10조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및 담당자)

1. 개인정보관리책임자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유출을 방지하는 책임자로서 회원이 안심하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며, 개인정보를 보호하는데 있어 회원에게 고지한 사항들에 반하여 사고가 발생할 시에는 이에 관한 책임을 집니다.
2. 기술적인 보완조치를 취하였음에도 불구하고 해킹 등 기본적인 네트워크상의 위험성에 의해 발생하는 예기치 못한 사고로 인한 정보의 훼손 및 멸실, 회원이 작성한 게시물에 의한 각종 분쟁 등에 관해서는 책임이 없습니다.
3. 회사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에서 규정한 관리책임자를 다음과 같이 지정합니다.

[고객센터]
대표번호 : 032-675-1102
E-mail : macgyver@kdjsystem.com

[ 개인정보관리 책임자 ]
성명 : 박국용
직위 : 대표
E-mail : macgyver@kdjsystem.com
전화번호 : 032-675-1102

기타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www.118.or.kr / 118)
- 정보보호마크인증위원회 (www.eprivacy.or.kr / 02-580-0533~4)
- 대검찰청 첨단범죄수사과 (www.spo.go.kr / 02-3480-2000)
-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www.ctrc.go.kr / 02-392-0330)

제 11조 (고지의 의무)
현 개인정보취급방침은 2020년 11월 1일에 제정되었으며, 정부 및 회사의 정책 또는 보안기술의 변경에 따라 내용의 추가, 삭제 및 수정이 있을 경우에는 개정 최소 7일 전부터 서비스의 ‘공지사항’란을 통해 고지하며, 본 정책은 공지한 날로부터 시행됩니다.

개인정보보호정책시행일자: 2020년 11월 1일 

개인정보 취급방침

(주)케이디제이시스템 서비스 이용약관

2020.11.1

제 1조 (목적)
본 약관은 (주)케이디제이시스템 (“회사”라 함)이 운영하는 (주)케이디제이시스템 (www.kdjsystem.com) 온라인 서비스 (이하 ”서비스”라고 합니다.) 의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회원 및 회원간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조 (정의)
본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서비스”라 함은 스터디카페 공간(이하 “공간”) 정보의 공유 및 예약을 위하여 “회사”가 (주)케이디제이시스템 을 통해 제공하는 온라인 서비스를 말합니다.
2. “사이트”라 함은 “회사”가 “서비스”를 운영하는 웹사이트를 의미하며, 현재는 (www.kdjsystem.com) 입니다.
3. 회사의 “서비스”에 접속하여 본 약관에 따라 “회사”와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은 서비스 이용목적에 따라 “일반 회원”와 “비즈니스 회원”으로 구분됩니다.
A. 회원: 본 약관에 따라 “회사”와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회원”을 말합니다.
B. 비즈니스 회원: 본 약관에 따라 “회사”와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통해 “공간” 및 컨텐츠를 등록하거나 제안할 수 있는 “회원”을 말합니다.
4. “비회원”은 회원으로 가입하지 않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예약 서비스를 제외한 나머지)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5. “아이디”라 함은 “회원”이 식별과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정한 온라인 아이디(이메일)를 말합니다.
6. “비밀번호”라 함은 “회원”의 동일성 확인과 회원정보 보호를 위하여 회원이 설정하고 회사가 승인한 문자나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7. “게시물”이라 함은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서비스”에 게시한 부호•문자•음성•음향•화상•동영상 등의 정보 형태의 글, 사진, 동영상 및 각종 파일과 링크 등을 말하며, “회원”이 “서비스”를 통해 이용한 “공간”의 이용후기를 포함합니다.
8. “관리자”는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전반적인 관리와 원활한 운영을 위하여 회사에서 선정한 자를 말합니다.
9. 위 항에서 정의되지 않은 약관상의 용어의 의미는 일반적인 거래관행에 의합니다.

제 3조 (약관의 게시와 개정)
1. “회사”는 본 약관의 내용을 “회원”이 쉽게 알 수 있도록 (주)케이디제이시스템 사이트에 공지합니다. 다만, 약관의 내용은 회원이 연결화면을 통하여 볼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이하 “정보통신망법”)” 등 관련 법령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본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3. “회사”가 본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제 1항의 방식에 따라 그 개정약관의 적용일자 7일 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다만 “회원”에게 불리한 개정인 경우 30일 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변경 사항을 공지하며, 공지 외에도 “회원”이 등록한 전자우편, “서비스” 로그인 시 동의창 등의 전자적 수단을 통해 따로 명확히 통지합니다.
4.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회원”이 알기 쉽도록 표시하여 공지합니다.
5.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변경된 약관은 공지된 시점부터 그 효력이 발생하며, 회원은 약관이 변경된 후에도 본 서비스를 계속 이용함으로써 변경 후의 약관에 대해 동의를 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제 4조 (약관의 해석)
1. “회사”는 서비스운영을 위해 별도의 운영정책을 마련하여 운영할 수 있으며, 회사는 “ 사이트”에 운영정책을 사전 공지 후 적용합니다.
2. 본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이나 해석에 관하여는 별도의 운영정책, 관련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 5조 (이용계약 체결)
1. 이용계약은 “회원”이 되고자 하는 자(이하 “회원가입신청자”)가 본 약관의 내용에 대하여 동의를 한 다음 회원가입신청을 함으로써 체결됩니다. “회사”는 이용계약이 체결되면 “회원”의 연락처, 전자우편주소를 제공받아 보관하며, “서비스” 제공 목적 범위 내에서 이를 “비즈니스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제 6조 (회원가입 및 회원정보의 변경)
1. “회원”는 “회사”가 정한 가입 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한 후 본 약관 등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함으로서 회원가입을 진행합니다.
2. “회원”은 회원가입신청 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 “서비스” 마이 페이지 화면을 통하여 수정하여야 합니다. “회원”이 변경사항을 수정하지 아니하여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3. 회원가입은 반드시 본인의 진정한 정보를 통하여만 가입할 수 있으며 “회사”는 “회원”이 등록한 정보에 대하여 확인조치를 할 수 있습니다. “회원”은 “회사”의 확인조치에 대하여 적극 협력하여야 하며, 만일 이를 준수하지 아니할 경우 “회사”는 “회원”이 등록한 정보가 부정한 것으로 처리할 수 있습니다.
4. “회사”는 “회원”을 “일반 회원”와 “비즈니스 회원”로 구분하여 서비스 이용 권한에 차등을 둘 수 있습니다.

제 7조 (이용 계약의 종료)
1. 회원의 해지
a. “회원”은 언제든지 “회사”와의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은 이용계약 해지 이전에 모든 진행중인 절차를 완료, 철회 또는 취소해야만 합니다. 이 경우 철회 또는 취소로 인한 불이익은 회원 본인이 부담하여야 합니다.
b. “회원”이 발한 계약 해지로 인해 발생한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회원 본인이 부담하여야 하며, 이용계약이 종료되면 “회사”는 “회원”에게 부가적으로 제공한 각종 혜택을 회수할 수 있습니다.
c. 본 항에 따라 해지를 한 이후에는 재가입이 불가능하며, 모든 가입은 신규가입으로 처리됩니다.
2. 회사의 해지
a. “회사”는 다음과 같은 사유가 발생하거나 확인된 경우 “회원”의 개인정보 삭제 및 회원자격을 정지 혹은 해지할 수 있습니다.
i. 다른 회원의 권리나 명예, 신용 기타 정당한 이익을 침해하거나 대한민국 법령 또는 공서양속에 위배되는 행위를 한 경우
ii.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원활한 진행을 방해하는 행위를 하거나 시도한 경우 “회사”가 정한 서비스 운영정책을 이행하지 않거나 위반한 경우
iii. 기타 “회사”가 합리적인 판단에 기하여 서비스의 제공을 거부할 필요가 있다고 인정할 경우
3. 본 항에서 정한 바에 따라 이용계약이 종료될 시에는 “회사”는 “회원”에게 부가적으로 제공한 각종혜택을 회수할 수 있습니다. 이용계약의 종료와 관련하여 발생한 손해는 이용계약이 종료된 해당 “회원”이 책임을 부담하여야 하고, “회사”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회원”이 계약을 해지한 경우, 관련법 및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따라 “회사”가 “회원”정보를 보유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해지 즉시 “회원”의 모든 데이터는 소멸됩니다.


제 8 조 (개인정보보호)

1. “회사”는 회원의 회원가입 시 서비스 제공에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를 수집합니다. 다음 사항을 필수사항으로 하며 그 외 사항은 선택사항으로 합니다.
1) 이메일주소
2) 비밀번호
3) 휴대전화번호
2. “회사”가 회원의 개인식별이 가능한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때에는 반드시 당해 회원의 동의를 받습니다.
3. 제공된 개인정보는 당해 회원의 동의 없이 목적 외의 이용이나 제 3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다만, 다음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1) 통계작성, 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써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제공하는 경우
2) 도용방지를 위하여 본인확인에 필요한 경우
3) 법률의 규정 또는 법률에 의하여 필요한 불가피한 사유가 있는 경우
4. “회사”가 제 2항과 제 3항에 의해 회원의 동의를 받아야 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관리 책임자의 신원(소속, 성명 및 전화번호, 기타 연락처), 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 제3자에 대한 정보제공 관련사항(제공받은 자, 제공목적 및 제공할 정보의 내용) 등 정보통신망이용촉진등에관한법률 제 22조 제 2항이 규정한 사항을 미리 명시하거나 고지해야 하며 회원은 언제든지 이 동의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5.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개인정보처리방침”을 수립하고 개인정보보호책임자를 지정하여 이를 게시하고 운영합니다.
6. “회원”은 언제든지 회사가 갖고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에 대해 열람 및 오류정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회사”는 이에 대해 지체 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할 의무를 가집니다. “회원”이 오류의 정정을 요구한 경우에는 “회사”는 그 오류를 정정할 때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하지 않습니다.
7. “회사” 또는 그로부터 개인정보를 제공받은 제 3자는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을 달성한 때에는 당해 개인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다만, 아래의 경우에는 회원 정보를 보관합니다. 이 경우 “회사”는 보관하고 있는 회원정보를 그 보관의 목적으로만 이용합니다.
1) 상법, 전자상거래 등에서 소비자보호에관한법률 등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회사”는 관계법령에서 정한 일정한 기간 동안 회원 정보를 보관합니다.
8. “회사”는 “정보통신망법”등 관계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에 대해서는 관련 법령 및 “회사”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이 적용됩니다. 다만, “회사”의 공식 사이트 이외의 링크된 사이트에서는 “회사”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9. “회사”가 개인정보의 보호를 위하여 상당한 주의를 기울였음에도 불구하고, “회원”이 관련 법령 및 “(주)케이디제이시스템 서비스 이용약관”을 위반하여 “회원”의 개인정보를 유출 또는 유용한 경우 “회사”는 그에 대하여 아무런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10. “회사”는 새로운 업체가 제휴사 또는 제휴영업점의 지위를 취득할 경우 제 12조 2항에서 정한 것과 같은 방법을 통하여 공지합니다. 이 때 “회원”이 별도의 이의제기를 하지 않을 경우 (주)케이디제이시스템 서비스 제공이라는 필수적인 목적을 위해 해당 개인 정보 제공 및 활용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 합니다.
11. 모든 “회원”은 (주)케이디제이시스템 으로부터 제공받은 정보를 다른 목적으로 이용하거나 타인에게 유출 또는 제공해서는 안되며, 위반 사용으로 인한 모든 책임을 부담해야 합니다. 또한 “회원”은 자신의 개인정보를 책임 있게 관리하여 타인이 회원의 개인정보를 부정하게 이용하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제 9조 (서비스의 변경)
1. “회사”는 운영상, 기술상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 제공하고 있는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2.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내용을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이유로 변경할 경우에는 그 사유를 “회원”에게 통지하거나, “회원”이 알아볼 수 있도록 공지사항으로 게시합니다.
3. “회사”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의 일부 또는 전부를 회사의 정책 및 운영상 필요에 따라 수정, 중단, 변경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하여 관련 법령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회원”에게 별도의 보상을 하지 않습니다.

제 10조 (서비스의 중단)
1. “회원”의 서비스 기간은 “회사”에 회원가입한 날로부터 계정 소멸 시까지 입니다.
2. “회사”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 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천재 지변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3. 사업종목의 전환, 사업의 포기, 업체간의 통합 등의 이유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게 되는 경우에는 “회사”는 “회원”에게 통지하거나, “회원”이 알아볼 수 있도록 공지사항으로 게시합니다.

제 11조 (회원에 대한 통지)
1. “회사”는 전화, SMS, 이메일, 카카오톡메신저 등으로 “회원”에게 통지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공지사항으로 게시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 본인의 거래와 관련하여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사항에 대하여는 개별통지를 합니다.

제 12조 (정보의 제공 및 광고의 게재)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 중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다양한 정보를 서비스 내 공지사항, 서비스 화면, 전자우편, 카카오 메신저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은 관련법에 따른 예약관련 정보 및 고객문의 등에 대한 답변 등을 제외하고는 언제든지 위 정보 제공에 대해서 수신 거절을 할 수 있습니다. 이때 “회원”의 수신거절로 인하여 “회원”이 필요한 정보를 제공받지 못한 경우 그에 대하여 “회사”의 책임이 없습니다.
1. “회사”가 제 1항의 정보를 전화, 전자우편, 카카오 메신저로 전송하려고 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의 사전동의를 받아서 전송합니다. 다만, “회원”의 예약관련 정보 및 고객문의 등에 대한 회신은 “회원”의 사전 동의 없이 전송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서비스”의 운영과 관련하여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화면 및 홈페이지 등에 광고를 게재할 수 있습니다.

제 13조 (권리의 귀속)
1. “서비스”에 대한 저작권 및 지식재산권은 “회사”에 귀속됩니다.
2. “회사”는 “회원”에게 “회사”가 정한 이용 조건에 따라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이용권만을 부여하며, “회원”은 “아이디”등에 관하여 양도, 판매, 담보제공 등의 처분행위를 할 수 없습니다.

제 14조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회원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2. “회사”는 회원 상호간의 거래에 있어서 어떠한 보증도 제공하지 않습니다. 회원 상호간 거래 행위에서 발생하는 문제 및 손실에 대해서 회사는 일체의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3. “회사”는 서비스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으로부터 제기된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할 경우에는 이를 처리하여야 합니다. “회원”이 제기한 의견이나 불만사항에 대해서는 1:1문의 게시판을 활용하거나 전자우편 등을 통하여 “회원”에게 처리과정 및 결과를 전달합니다.

제 15조 (회원의 의무)
1. “회원”은 다음 각호의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만약 다음 각호와 같은 행위가 확인되면 회사는 해당 회원에게 서비스 이용에 대한 제재를 가할 수 있으며 민형사상의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a. 회사 서비스의 운영을 고의 및 과실로 방해하는 경우
b. 신청 또는 변경시 허위 내용의 등록
c. 타인의 정보 도용
d. 허위 정보의 등록
e. 회사가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 등의 송신 또는 게시
f. 회사 및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g. 회사 및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h.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 음성,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주)케이디제이시스템 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i. 사기 및 악성 글 등록 등 건전한 거래 문화 활성에 방해되는 행동
j. 기타 중대한 사유로 인하여 회사가 서비스 제공을 지속하는 것이 부적당하다고 인정하는 경우
k. 회원이 유료 서비스의 비용을 지불하지 않을 경우
2. “회사”는 전항의 규정에 의하여 서비스의 이용을 제한하거나 중지할 수 있는 모든 권한을 갖고 있습니다. 회사는 회사 정책에 위반한 행동을 하는 특정 회원의 ID를 삭제할 수 있고, 이용 중지 등 모든 서비스 제한 조치를 회원에게 통보 없이 직권으로 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회사의 정책에 따라서 회원 간의 차별화된 유료 서비스를 언제든지 제공할 수 있습니다. 만약 회원이 비용을 지불하지 않을 경우 특정 회원에게 서비스 중지 및 특정 서비스를 제한할 수 있습니다.

제 16조 (책임제한)
1. “회사”는 무료로 제공하는 정보 및 서비스에 관하여 개인정보취급방침 또는 관계법령의 벌칙, 과태료 규정 등 강행규정에 위배되지 않는 한 원칙적으로 손해를 배상할 책임이 없습니다.
2. “회사”는 천재지변, 불가항력, 버시브용 설비의 보수, 교체, 점검, 공사 등 기타 이에 준하는 사항으로 정보 및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 이에 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3.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정보 및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회사”는 “비즈니스 회원”이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의 내용에 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5. “서비스”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한 신뢰 여부는 전적으로 “회원” 본인의 책임이며, “회사”는 스터디카페 공간정보를 등록한 “비즈니스 회원”에 의한 사기, 연락 불능 등으로 인하여 발생하는 어떠한 직접, 간접, 부수적, 파생적, 징벌적 손해, 손실, 상해 등에 대하여 도덕적, 법적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또한 “서비스”를 통하여 노출, 배포, 전송되는 정보를 “회원”가 이용하여 발생하는 이용권 거래 등에 대하여 “회사”는 어떠한 도덕적, 법적 책임이나 의무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6. “일반 회원”은 “회사”가 추천한 스터디카페를 이용할지 여부는 전적으로 “일반 회원” 스스로의 판단에 따라 결정하는 것으로 “회사”는 “일반 회원”이 해당 스터디카페를 이용하여 발생하는 모든 직접, 파생적, 징벌적, 부수적인 손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17조 (손해배상)
1.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회사”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해 손해가 발생한 경우에는 민법 등 관련 법령이 규율하는 범위 내에서 그 손해를 배상합니다.
2. “회원”이 본 약관을 위반하거나 관계 법령을 위반하여 “회사”에 손해가 발생한 경우에는 “회사”에 그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3. “회원”이 본 약관을 위반하거나 관계 법령을 위반하여 제 3자가 “회사”를 상대로 민형사상의 법적 조치를 취하는 경우에는 “회원”은 자신의 비용과 책임으로 “회사”를 면책시켜야 하며, 이로 인해 발생하는 손해에 대해 배상하여야 합니다.

제 18조 (분쟁해결)
1. “회사”는 회원 상호간 분쟁에서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서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원 상호간 분쟁은 당사자간에 직접 해결해야 합니다.
2. 회원 상호간에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발생한 분쟁에 대해 회원의 피해구제신청이 있는 경우 공정거래위원회 또는 시•도지사가 의뢰하는 분쟁조정기관의 조정에 따를 수 있습니다.

제 19조 (재판권 및 준거법)
1. “회사”와 “회원”간 제기된 소송은 대한민국법을 준거법으로 합니다.
2. “회사”와 “회원”간 발생한 분쟁에 관한 소송은 민사소송법 상의 관할법원에 제소합니다.

부칙
이 약관은 2020년 11년 1일부터 적용됩니다. 

HOME      |      회사소개      |      이용약관      |      개인정보보호방침      |      자주묻는 질문 SELL MALL 공급자 접속 >
실시간문의 02-865-1102 | 팩스번호 02-865-1102
상호 : (주)케이디제이시스템 | 대표자 : 박국용
이메일 macgyver@kdjsystem.com | 사업자등록번호 : 736-88-01047
주소 : 서울특별시 가산디지털1로 84, 에이스하이엔드8차 1103호
SELL MALL은 통신판매중개자로 통신판매의 거래당사자가 아니며, 공급사(개별판매사)가 등록한 상품정보 및 거래에 대해 SELL MALL은 일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거래시 이점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Copyrightⓒ SELL MALL All Rights Reserved.
주문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