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약관 |
(주)케이디제이시스템 서비스 이용약관 제 1 조(목적) 이 약관은 쇼핑몰 사이트(https://www.sellmall.co.kr/) 등 ㈜케이디제이시스템(이하 케이디제이시스템)에서 운영하는 B2B배송대행 도매사이트에 회원으로서 가입하여 회사가 제공하는 전자상거래 관련 서비스(B2B배송대행 중개업) 및 기타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함)를 이용하는 자(이하 벤더, 리셀러) 간의 권리, 의무 및 제반 절차를 확정하고 이를 이행함으로써 상호 발전을 도모 하는 것을 그 목적으로 합니다.
제 2조(정의) 1. 케이디제이시스템은 통신판매중개자로 통신판매의 거래당사자가 아니며, 공급사(개별판매사)가 등록한 상품정보 및 거래에 대해 케이디제이시스템은 일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2. “배송대행 B2B 도매 서비스”라 함은 사이트를 통한 마케팅, 통합 거래성향, 통합 고객응대 서비스, 거래실적 제공 등 벤더가 제공받는 일체의 서비스를 말합니다. 3. “사이트”란 케이디제이시스템에서 운영하는 사이트 등 각 도메인을 통합적으로 칭합니다. 4. “회원”은 사이트에서 상품을 구매 및 재판매 하기 위해 가입한 개인 또는 사업자로서, 회사의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받으며 회사가 제공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5. “벤더”는 사이트에 상품을 등록 및 관리, 주문/배송, CS처리 등의 업무를 하며 사이트를 통해 상품 유통을 하려고 하는 회원을 말합니다. 6. “이용자”는 사이트의 서비스(공급 및 구매 등)를 이용하는 모든 회원을 말합니다. 7. 본 조에서 정의하지 않은 용어의 정의는 사이트 이용약관 및 관계법령 또는 자주묻는질문, 공지사항,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 3조(약관의 명시, 효력 및 적용범위) 1. 해당 약관에 동의할 경우 서면 계약과 동일한 효력을 발휘합니다. 2. 회사는 이 약관을 벤더가 알 수 있도록 사이트 서비스가 제공되는 화면에 게시합니다. 3. 이 약관은 사이트 서비스를 이용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적용합니다. 4. 회사는 필요한 경우 관련 법령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 내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으며, 이 경우 개정내용과 적용일자를 명시하여 사이트를 통해 공지합니다. 5. 회사가 개정약관을 공지 또는 통지하면서 이용자에게 적용일 전까지 의사표시를 하지 않으면 의사표시가 표명된 것으로 본다는 뜻을 명확하게 공지 또는 통지하였음에도 이용자가 명시적으로 거부의사를 표명하지 아니한 경우 개정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제 4조(이용 계약의 성립) 1. 이용계약은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자(이하 이용신청자라 함)가 이 약관에 동의하고 회사가 정한 절차에 따라 회원 가입 신청 후, 이에 대해 회사가 심사를 거쳐 승낙함으로써 성립합니다. 2. 이용신청자는 회사가 별도로 요청하는 증빙서류가 있는 경우 신속히 제출하여야 하며, 회사는 해당 서류를 징구하는 시점까지 가입신청에 대한 승낙을 보류하거나 거부할 수 있습니다. 3. 회원정보를 기입한 후 이 약관에 동의 의사를 표시함으로써 회원가입이 신청되며, 이 약관을 계약과 준한 내용으로 상호 이행의 노력을 해야 합니다. 4. 회사는 가입을 신청 한 자 중에서 아래 각호에 해당되는 경우에는 승인을 거부할 수 있으며, 등록이 된 이후에도 아래 각호의 사유가 확인된 경우에는 승낙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a. 가입을 신청한 자가 이 약관 및 회사의 다른 서비스와 관련하여 이전에 회원 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b. 실명이 아니거나 타인의 정보 등[예)주민등록번호, 사업자번호, I-PIN 등]을 이용한 경우 c. 허위의 정보를 기재하거나, 회사가 제시하는 내용을 기재하지 않은 경우 d. 회사로부터 회원자격 정지 조치 등을 받은 회원이 그 조치기간 중에 이용계약을 임의 해지하고 재이용신청을 하는 경우 e. 기술적 지장 등으로 이용신청에 대한 승낙이 어려운 경우 f. 가입을 신청한 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승인이 불가능하거나 필수 서류 또는 회사가 요청하는 서류를 제출하지 않는 등 기타 제반 사항을 위반하여 신청하는 경우 g. 회사에 대해 음해 및 운영에 방해가 되는 사유 발생 및 의도가 판단될 경우 h. 기타 이 약관에 위배되거나 위법 또는 부당한 이용신청 등 회사가 합리적인 판단에 의하여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경우 5. 이 계약은 체결일로부터 효력이 발생되며, 계약기간은 1년으로 한다. 사이트와 이용자 중 어느 일방이 계약 해지의사가 없을 시 12개월씩 자동 연장됩니다.
제 5조(이용자의 의무) 1. 이용자는 정통망법을 비롯한 모든 관련 법령과 이 약관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2. 이용자는 회사와 제3자의 법률상 또는 계약상 제반 권리와 이익을 침해하여서는 안 됩니다. 3. 회원은 사이트에서 제시한 가이드라인을 지켜야 합니다. 4. 사이트의 회원은 상호 존중하여야 합니다.
제 6조(서비스의 중단) 1. 회사는 통제할 수 없는 기술적 장애, 기간통신사업자 등 제3자의 귀책사유 및 천재지변, 국가비상사태 등의 사유로 인하여 서비스제공이 불가능한 경우 서비스 제공을 일시 중단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이용자의 서비스 이용이 다음 각 호 중 어느 하나 이상에 해당하는 경우 사전통지 없이 서비스 제공을 중단하거나 이용계약을 해제하는 등의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a. 이 약관에서 규정하는 회원의 의무사항을 위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b. 수사기관으로부터 수사목적의 요청이 있거나, 방송통신심의위원회, 서울시전자상거래센터 등의 기관으로부터 심의결정 또는 서비스 제한 요청이 있는 경우 c. 이용자의 서비스 이용이 전체 서비스 시스템 과부하의 원인이 되는 경우 d. 이 약관 또는 회사의 다른 서비스 약관 및 정책 등을 위반하여 회사 또는 다른 회원에게 손해가 발생하거나 발생할 우려가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3. 회사는 본 조에 따라 서비스를 중단하는 경우 이러한 사실을 사이트 또는 전자우편 등의 방법으로 공지 또는 통지합니다. 단, 기술적 장애 사유 등의 경우에는 사후에 통지할 수 있습니다.
제 7조(금지행위) 1. 회사는 등록된 물품이 본 조항에 따라 매매 부적합 상품(온라인상에서의 유통, 지적재산권침해 등)인 경우 직권 또는 권리주장자의 요청에 따라 해당 물품 등록을 삭제, 취소하거나 중지할 수 있습니다. 2. 일반사항 a. 서비스를 통해 음란정보, 거짓정보 등 유해한 정보를 게재하거나 링크하는 행위 b. 범죄행위와 결부되는 모든 행위 및 기타 관계법령에 위반되는 행위 c. 해킹, 컴퓨터 바이러스 유포, 서버 공격 등으로 타인과 회사에 해가 되는 경우 d. 서비스의 안정적 운영을 방해할 목적으로 다량의 정보를 전송하거나 수신자의 의사에 반하여 광고성 정보를 지속적으로 전송하는 행위 e. 통신판매 이외의 목적으로 서비스를 이용하는 행위 f. 사이트에서의 판매행위와 직접적인 연관이 없는 이벤트 및 홍보를 위해 서비스를 이용하는 행위 g. 회사 서비스를 방해하거나 장애를 발생시킬 수 있는 모든 행위 h. 이 약관에 따른 권리∙의무를 회사의 사전 서면 동의 없이 타인에게 양도, 증여하거나 이를 담보제공 하는 행위 3. 리셀러(회원) 금지행위 a. 상호 비방 또는 음해하는 행위 b. 리셀러를 위한 행위 외에 개인만의 이득을 위해 사이트를 이용하는 행위 c. 벤더가 제공한 상세페이지를 활용하여 판매 후 주문은 사이트가 아닌 다른 곳에 하는 등 상호 신의에 어긋난 행위 d. 회사와 벤더에게 무리한 요구(장기간 지난 주문건의 환불, 반품 등)를 하는 행위 4. 상품등록 및 판매관련 금지행위 a. 물품 또는 용역을 허위로 가장하거나 실제 물품이 없는 상품을 등록하는 행위 b. 회사의 결제대금 보호서비스를 통하지 않는 직거래 유도행위 및 구매회원의 직거래 요청을 수락하는 행위 c. 허가 없이 타인의 상표나 로고를 사용하는 행위 등 타인의 지적재산권을 침해행위 d. 상품등록 시 제조사, 원산지, 브랜드를 허위로 기재하거나 표시하지 않는 행위 e. 상품 등록 시 상품과 상관없는 상표명을 사용하거나 중복해서 사용하는 행위 f. 타인이 창작한 이미지나 문구 또는 타인이 촬영하여 제작한 사진 등 타인의 창작물을 무단으로 사용하는 행위 g. 연예인 사진 등 타인의 초상권 및 성명권을 침해하는 행위 5. 위 항이 반복될 경우 서비스 이용정지가 가능합니다. 6. 다음 각 호의 매매 부적합상품은 판매를 금하며, 매매 부적합 상품을 판매함에 따른 모든 책임은 해당 상품을 등록한 벤더가 부담합니다. a. 허위 또는 과장 광고를 통한 상품 b. 지적재산권(상표권, 저작권 등)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상품 c. 관련 법령에서 유통을 금지하는 음란물 등 d. 인증검사 등을 통과하지 못한 공산품 또는 전기, 통신용품 e. 심의되지 않거나 불법 복제된 영상물, 음반, 게임물 등 f. 장물이나 습득한 유실물 g. 주류, 담배, 도수가 있는 안경류, 콘택트렌즈, 군수품, 의약품 등 관련 법령에 의하여 통신판매가 금지되는 상품 h. 관계기관으로부터 판매중지 또는 유보 결정(요청)이 있는 상품 7. 기타 회사의 정책에 따라 취급이 금지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상품
제 8조(상품의 배송) 1. 회원이 주문한 내역은 벤더가 제시한 배송마감시간 이전의 주문건은 당일 상품발송 및 송장입력을 원칙으로 하며, 불이행시 상품등록 거부, 관리자 취소 등의 불이익을 받을 수 있다. 2. 회원의 주문건의 배송에 대한 책임은 벤더에게 있으며, 벤더는 회원의 원활한 판매진행과 사이트의 원활한 운영을 위해 배송에 문제가 없도록 노력해야 한다. 3. 벤더는 구매회원의 결제일로부터 3 영업일 이내에 상품의 발송을 완료하여야 하고, 사이트 SCM에 송장번호 등의 발송 관련 정보를 입력하여 발송이 완료되었음을 증명하여야 합니다. 4. 벤더가 전항의 기한 내에 발송하지 못할 경우에는 사이트 SCM 내 발송지연 안내 기능을 이용하여 발송지연사유 및 발송예정일을 입력해야 하며, 발송지연 안내 처리를 하지 않거나, 발송지연 안내 처리시 입력한 발송예정일을 초과하는 경우 회사는 페널티 부여 등으로 불이익을 줄 수 있고, 구매자 취소 요청 시 해당 주문건은 벤더의 승인 없이 환불처리 됩니다. 5. 구매회원의 귀책사유 없이, 벤더의 배송지 오류 등으로 인하여 구매회원이 상품을 정상적으로 수령하지 못한 경우 또는 상품의 배송과정에서 하자가 발생한 경우, 벤더는 그에 관한 모든 책임을 부담하여야 합니다. 6. 회사는 제3자와 업무제휴를 통해 배송상태 조회, 송장출력, 반품택배 네트워킹 서비스 등을 실시할 수 있습니다. 7. 회원의 귀책사유 없이 상품의 배송이 지연되거나 미 배송으로 거래가 취소되는 경우 회사는 벤더에게 페널티 부여 등으로 불이익을 줄 수 있습니다. 8. 상품의 배송과 관련하여 구매회원과 분쟁이 발생한 경우 회사는 벤더에게 배송완료의 증빙을 요청할 수 있으며, 벤더는 회사의 요청이 있은 날로부터 7일 이내에 해당 자료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9. 벤더가 전항의 증빙자료를 제출하지 않거나, 허위 배송정보의 입력으로 구매회원 및 회사에의 발생하는 손해 및 제반 문제에 대한 모든 책임은 벤더에게 있으며, 회사는 벤더에게 페널티 부여 등으로 불이익을 줄 수 있습니다. 10. 벤더는 배송 방식을 배송의 트래킹이 되지 않는 직접전달 등으로 선택하여 발송할 수 있으나 배송의 증명 또는 배송의 추적이 되지 않아 클레임이 발생할 경우, 상품배송에 대한 증빙자료를 제시하여야 합니다.
제 9조(취소, 반품, 교환, 환불) 1. 상품 판매 클레임의 처리 책임은 이용자(벤더와 리셀러)에게 있으며,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원만한 처리를 위해 상호 노력해야 합니다. 2.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법률, 사업자간의 공정거래에서 정하는 범위에 따라 회원의 청약철회를 제한하고자 하는 경우, 상품페이지 등 구매회원이 쉽게 알 수 있는 곳에 반품제한 사유를 게재하여야 합니다. 3. 주문건에 대한 취소 및 반품 처리시 정확한 사유를 입력하여야 하며, 이와 관련된 클레임 발생 시 이용자(벤더, 리셀러)에게 페널티 부여 등의 불이익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4. 취소 a. 회원이 취소 의사를 보였을 경우 벤더는 상품 출고 이전에는 취소가 가능해야 한다. 하지만 이미 출고 되었을 경우 송장번호를 입력하여 이를 증명합니다. b. 장기간 출고 및 취소가 안될 경우 관리자에 의해 취소 승인이 가능합니다. 5. 반품 a. 반품은 중개 판매인 점을 고려하여 15일 이내에 신청된 반품은 최대한 받으려 노력합니다. b. 하지만 사전에 반품 불가라고 명시한 상품, 기타 기본 상식에 의한 반품이 불가한 상품은 거절할 수 있으며 이때 회사는 회원과 벤더 사이에서 적절한 중재 업무를 진행합니다. c. 회원, 구매회원의 귀책사유로 재판매 및 상품의 가치 하락, 오랜 시간이 흐른 주문, 사전에 벤더가 공지한 경우 반품 철회가 가능합니다. d. 반품 상품의 회수는 회원이 직접 책임지고 진행해야합니다. 단, 케이디제이시스템의 원활한 서비스 진행을 위해 벤더가 회수접수 가능시 벤더가 회수 접수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반품의 회수는 이용자가 지속적으로 추적관리해야하며 이용자(벤더, 리셀러)가 합의해서 진행해야 합니다. 반송장 입력 후 3일 이내에 벤더는 반품을 승인해야 하며 만약 조치를 취하지 않은 주문건은 자동 환불 될 수 있습니다. e. 벤더는 단순 변심에 의한 반품 등 구매회원에게 반품 배송비를 청구해야 하는 경우 회사의 환불보류 기능을 통하여 반품처리를 유보할 수 있습니다. 6. 교환, 환불 a. 맞교환, 입고 후 교환 등 교환 방식은 회원과 벤더의 협의를 통해 진행합니다. b. 이때 회사는 양사의 적절한 소통을 위해 노력합니다. c. 회원이 원한 상품 등이 아닐 경우 경약 철회 후 환불이 가능해야 합니다. 7. 회원이 상품 수령 후 교환이나 환불을 요청하는 경우 벤더는 관련 법률에 의거하여 반품을 받은 후 교환이나 환불 또는 환불에 필요한 조치를 하며,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교환이나 환불의 책임이 있는 측에서 부담합니다.
제 10조(취득한 개인정보의 보호) 1. 벤더는 서비스의 이용에 따라 취득한 구매회원 등 타인의 개인정보를 이 약관에서 정한 목적 이외의 용도로 사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는 등 외부에 유출할 수 없으며, 관련 법령 등에 따라 철저히 보호하여야 합니다. 2. 회원이 입력하는 개인정보는 사전 해당 제공자에게 승인을 받은 내역이여야 하며, 해당 정보는 벤더가 배송에 관련된 내용에 사용함을 승인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3. 회사는 배송 등의 목적으로 벤더에게 공개되어 있는 구매회원의 개인정보를 회사의 정책에 따라 상당 기간이 경과한 후 비공개 조치할 수 있습니다. 4. 벤더가 본 조를 위반하여 구매회원 등으로부터 분쟁이 발생하는 경우 자신의 노력과 비용으로 회사와 회원을 면책시켜야 하며, 민/형사 상 일체의 법적 책임을 부담하여야 합니다.
제 11조(상품구매) 1. 회원은 상품을 구매시 사이트에서 제시한 적립금 형식으로 선결제를 해야 하며, 불가할 경우 상품 구매는 불가합니다. 2. 성명, 주소, 전화번호 등의 배송정보를 입력하며 개인정보를 전달하는 것에 동의 하는 것으로 판단합니다. 3. 구매 전 벤더가 제시한 공지사항(배송, 반품 가능여부)를 확인하고 이해했으며 이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4. 구매 후 품절 등 사이트에서 제공되는 내용은 직접 확인 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제 12조(정산) 1. 서비스를 통해 판매된 상품은 회사는 회사의 정산일정 및 정책에 따라 공급가를 회사에 대한 미납금 및 기타 채무금을 공제한 나머지 금액(이하, ‘정산대금’이라 함)을 벤더에게 지급합니다. 2. 벤더는 회원가입 시점에 정산 주기 및 지급 방법에 대해 회사 협의해야 합니다. 추후 정산 주기 및 지급 방법을 변경을 희망할 경우 사이트과와 협의하여 변경할 수 있습니다. 3. 리셀러의 세금계산서는 매월 적립금으로 사용한 금액을 다음 달 10일 이전에 합산하여 발행합니다.
제 13조(정산의 보류) 1. 회사는 벤더의 귀책사유로 인해 회사 및 회원에게 발생한 손해 등의 제비용을 판매대금 정산 시 공제할 수 있으며, 벤더와의 이용계약 종료 후 당해 벤더의 판매대금의 일정 비율에 해당하는 금액을 이용계약 종료일로부터 일정기간 동안 예치하여 동 기간 동안 구매회원으로부터의 환불, 교환 등 클레임 제기 시 관련 비용의 지급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벤더의 채권자의 신청에 의한 판매대금의 가압류, 압류 및 추심명령 등 법원의 결정이 있을 경우, 회사는 벤더와 채권자 간의 합의 또는 채무 액의 변제 등으로 동 결정이 해제될 때까지 판매대금의 정산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3. 벤더가 본 약관의 규정을 위반하거나 위반한 것으로 의심될 만한 타당한 정황이 있는 경우 거래에 대한 처리, 취소 등을 위해 판매대금의 정산을 일정기간 보류 할 수 있습니다. 4. 본 조에 정한 외에도 법률의 규정에 의하거나 합리적인 사유가 있는 경우에는 회사는 벤더에게 통지하고 판매대금의 전부 또는 일부에 대한 정산을 일정 기간 유보하거나 회사가 벤더에게 가지는 채권과 상계할 수 있습니다. 5. 리셀러가 환불을 요구할시 신청일로부터 15일 이전 주문건이 있을 경우 취소, 반품, 교환을 고려하여 마지막 주문일로부터 15일이 지난 이후 환불이 가능합니다. 6. 잦은 적립금 환불을 요청할 경우 이체 수수료 등 일부 수수료가 발생할 수있습니다.
제 14조(회사의 면책) 1.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 교체 또는 고장, 통신의 두절 등으로 인하여 일시적 또는 종국적으로 사이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 사이트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이 경우 회사는 사이트 서비스 화면에 게시하거나 이메일(e-mail) 또는 기타의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통지합니다. 2. 회사는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한 사이트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회사는 벤더가 등록한 상품과 제시한 자료 등에 대한 정보, 자료, 사실의 정확성 등을 신뢰함으로써 입은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중 무료 또는 그에 준하는 서비스로 인한 장애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15조(손해배상) 1. 이용자 또는 이용자의 피고용인, 대리인, 기타 도급 및 위임 등으로 벤더를 대신하여 이용계약을 이행하는 자의 책임 있는 사유로 이 계약의 이행과 관련하여 회사에 손해가 발생한 경우, 그 이용자는 회사에게 발생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이 있습니다. 2. 회사는 이용자간의 통신판매를 위한 거래시스템만을 제공할 뿐, 벤더가 등록한 상품 및 용역 등에 관한 정보 또는 이용자간의 거래에 관하여 분쟁이 발생한 경우 회사는 그 분쟁에 개입하지 않으며 그 분쟁의 결과로 인한 모든 책임은 상호 해결해야 합니다. 단, 벤더가 등록한 상품으로 인한 문제 발생시 벤더가 부담합니다. 또한 제3자가 회사를 상대로 민•형사상 등의 문제를 제기하는 경우 벤더는 해당 문제해결을 위해 적극 협조하여야 하며, 이와 관련하여 회사에 손해가 발생한 경우 손해를 배상합니다. 3. 단, 회사는 분쟁의 합리적이고 원활한 조정을 위하여 회사의 담당자를 통하여 예외적으로 당해 분쟁에 개입할 수 있으며, 이용자는 회사의 결정을 신의칙에 입각하여 최대한 존중해야 합니다. 4. 회사는 적법한 권리자의 요구가 있는 경우에는 당해 상품 및 용역 등에 관한 정보를 삭제하거나 수정할 수 있으며, 벤더는 이로 인한 손해배상을 회사에 청구할 수 없습니다. 5. 회사는 관련법령에 의거하여 벤더의 정보를 열람할 수 있는 방법을 구매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으며, 벤더는 당해 정보를 기재하지 아니하거나, 허위로 기재함으로써 발생하는 모든 책임을 부담하여야 합니다. 6. 회사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 점검, 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판매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으며, 이와 관련하여 회사는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이 없는 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7. 기타 관련 법령 및 회사에서 제공한 이용약관 및 개별약관의 변경, 공지사항 등의 확인의무를 게을리하여 발생한 피해에 대해서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16조(비밀유지) 1. 각 당사자는 이 약관 또는 사이트 서비스와 관련하여 지득한 회사 및 상대방의 영업비밀, 노하우, 기타 일체의 비공개 정보를 회사 및 상대방의 사전 서면 동의없이 제3자에게 공개하거나 누설하여서는 안되며, 그 정보를 이용계약의 이행 이외의 목적으로 이용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2. 전항의 의무는 이용계약의 종료 후에도 5년간 존속합니다.
제 17조(고객센터) 1. 회사는 벤더와 회원이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고 그 문제를 해결하고 이용자 상호간의 분쟁을 조정하기 위하여 고객센터를 운영합니다.
제 18조(관활법원) 1. 이 약관과 이용계약 및 이용자 상호간의 분쟁과 관련하여 회사를 당사자로 하는 소송이 제기될 경우에는 그 관할은 대한민국 법령에 따릅니다.
<부칙> 제 1 조 (시행일자) 이 약관은 2018년 1월 8일부터 시행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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